조상신도 몰랐을, 예측불허 장소에서 발견된 16가지 분실물

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물건을 잃어버린다. 가장 자주 잃어버리는 물건으로는 휴대전화, 반지, 가방 등이 있다. 물건의 값어치를 떠나, 소중하게 여기던 걸 영원히 볼 수 없다는 생각에 가슴이 무너져 내린다. 하지만 운명은 대단한 장난꾸러기다. 아래 16가지 사연에서는, 다시는 못 볼 듯했던 물건이나 사람이 몇 년 뒤 나타났다. 사례 하나하나가 참 기이하고 신기하다.

1. 호수 낚시 중 지갑을 잃어버린 호주 남성. 20년 뒤, 같은 호수에서 당시 내용물이 그대로 든 자신의 지갑을 건져냈다. 

2. 아래 사연에서는 물건이 사라진 건 아니다. 서로 다시는 만날 일이 없을 줄 알았던 두 사람에 관한 이야기다. 15년 전, 어린 여자아이는 피지섬에 휴가를 갔다가 한 택시 운전사를 만났다. 그리고 얼마 전, 어른이 된 아이가 또다시 피지섬을 찾았다가 우연히 운전사와 재회했다!

imgur 

3. 몇 년 전, 한 교수가 과학 서적을 잃어버렸다. 인터넷에서 같은 책을 중고로 주문했다. 그녀에게 배달된 건, 놀랍게도 잃어버린 자신의 책이었다.

4. 남자는 자가용으로 출근하려고 했지만 키를 찾을 수가 없었다. 퇴근 뒤 돌아와 확인해보니 아들의 장난감 자동차에 '시동'이 걸려있었다.

imgur

5. 여자는 뜻밖의 장소에서 2년 전 잃어버린 아이팟을 찾았다. 부엌 테이블 아래 가로 기둥에 올려뒀다가 까먹었던 것.

6. 남자는 가수 프린스 콘서트 티켓을 잃어버려 공연에 갈 수 없었다. 29년 뒤, 책을 넘기다가 콘서트 티켓을 찾아냈다. 이제 마음 놓고 웃을 수 있다고.

imgur

7. 잃어버린 물건들이 잘 발견되는 장소, 소파 쿠션 틈! 이 여성은 낡은 소파를 해체하다가 소중한 물건을 찾았다. 2년 전 잃어버린 엄마가 준 목걸이였다.

8. 마법에 걸린 지갑! 남자는 자동차 지붕 위에 지갑을 올려둔 걸 완전히 까먹고 운전하고 말았다. 지갑을 잃어버렸을 거라며 한탄했지만, 이게 웬걸. 지갑은 운전석 문에 딱 붙어있었다. 주인에게서 절대 떨어지고 싶지 않았나 보다.

imgur/geekadin

9. 뿌리채소를 캐다가 발견한 예상 밖의 물건. 여성은 당근을 캐다가 몇 년 전 잃어버린 반지를 찾았다!

10. 젊은 남성은 한겨울에 스마트폰을 잃어버렸다. 몇 달 뒤, 그는 집 차고 앞에서 꽁꽁 얼어있는 스마트폰을 찾아냈다. 몇 가지 작은 문제는 있었지만, 잘 녹이고 건조하고 나니 멀쩡하게 작동했다. 기적이야!

imgur/whosalec

11. 남자는 어릴 적 스케이트를 나뭇가지에 걸어뒀다가 깜빡 잊고 살았다. 어른이 된 지금 나무에 되돌아가보니, 그새 스케이트가 이렇게…

imgur/Dspot16

12. 남자는 자동차 카펫을 교체하려고 했다. 이런 동전 보물창고가 숨겨져 있었다니.

imgur/ladyjump

13. 친절한 여성과 그녀의 금속탐지기 덕에, 남자는 바다에서 잃어버린 반지를 되찾았다.

imgur

14. 여자는 어느 여름 펜션에 가방을 두고 왔다. 6년 뒤, 그녀의 남자친구가 같은 펜션 근처 강가에서 가방을 발견했다.

reddit.com

15. 옛 물건들을 뒤지다보면 이런 횡재를 할 수도. 남자는 학창시절 지갑에서 300달러(한화 약 34만 원)을 발견했다.

reddit.com

16. 여자는 여행 중에 귀걸이를 잃어버려 몇 시간이나 찾았지만 끝내 찾지 못했다. 2달 뒤, 귀걸이는 언제나 '발밑'에 있었음을 알았다.

reddit.com

물건 주인의 얼굴에도, 사연 읽는 이의 얼굴에도 안도의 웃음꽃이 피어난다. 물건을 찾아서 천만다행이다! 

소스:

boredpanda

Comments

다음 이야기